orionmaster
2011/06/14 10:05:08 3235
품질경쟁을 위한 준비, ISO9001·14001인증

에너지관리공단에서는  지난  9일,  해외  에너지진단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국제표준  시스템  구축을  주제로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는  ISO9001·14001을  기반으로  한  진단  기관  심사시스템  도입과  맞춤형  인재양성  프로그램  운영  등  진단기관의  지속가능  발전방안을  마련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진행됐다. 
에너지진단기관  CEO들은  간담회에서  진단기관  평가기준을  고객만족도  등  수요자  중심으로  개편해  진단대상자에게  진단  기관을  선택할  수  있는  객관적인  정보제공  등  구체적인  방안을  제안했다. 
손학식  에너지관리공단  온실가스감축본부장은  “이제는  진단기관의  가격경쟁이  아닌  품질경쟁이  우선되어야  할  시점”이라며  “국제적인  기준의  시스템을  구축해  해외  진단  비즈니스  창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에너지관리공단은  이번  간담회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해외  에너지진단  비즈니스  창출을  위한  국제  표준  시스템  구축  계획’을  보완해  시행할  예정이다, 
여수시, ISO14001 우수기관상 수여 orionmaster
The ISO Survey of Certifications orionmaster